HOME >투어안내     
 
 
독특하고 이국적인 향취로 Dubai의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경유지는 이슬람의 문화와 놀라운 건축술을 가까이 볼 수 있는 Jumeirah 모스크를 시작으로 Sheik Zayed Rd를 따라 Sheik’s Palace를 지나게 됩니다. 짧은 휴식과 함께 두바이 크릭을 건너 두바이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두바이 박물관, 베두윈족의 생활상을 체험할 수 있는 두바이 민속촌 Bastakia를 둘러 보게 되며 두바이의 오래된 시장인 텍스타일 시장, 향신료 시장, 금시장을 돌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랍의 체험은 사막 사파리를 경험하지 않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아랍의 실질적인 사막생활의 즐거움을 발견하게 될 사막 사파리는 4륜 구동의 차를 타고 끝없는 사막의 구릉에서 곡예 드라이빙을 만끽 한 뒤 유네스코 보호유산으로 지정된 Red 사막에서의 석양을 감상한 후 사막 한가운데 조성된 베두인 캠프에서 양고기 바비큐와, shisha(물 담배), 밸리댄스 감상으로 유목민의 일상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체험입니다.
 
Dubai Creek은 매력이 넘치는 Dubai의 랜드마크 입니다. Dubai Creek을 따라 여유 있게 항해하는 Dhow(아랍 전통 배)에서 영원히 잊을 수 없는 우아한 저녁식사를 할 것입니다.
아랍스타일의 5성급 화려한 뷔페와 함께 아랍의 음악을 더 하여 한층 흥분된 기분을 만끽 하실 것입니다. 또한 Creek을 따라 보이는 매력적인 야경은 시각과 청각을 사로 잡을 것입니다.
 
Dubai로부터 약 30분 정도 이동하게 되면 7개 토후국 중 세 번째로 큰 샤자(Sharjah) 에 도착하게 됩니다. Sharjah는 아랍에미레이트의 문화의 수도라는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Sharjah에 도착하여 우선 Al Majara Souk를 둘러보며 사진을 찍고 150년 전에 지어진 Al Naboodah house에 방문을 하게 됩니다. 이곳은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것 입니다. 다음으로는 Souk Al Arsah로 Sharjah의 오래된 전통 시장으로 아랍의 예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는 곳으로 방문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시내 중심의 위치해 있는 유명한 Al Rolla Square를 지나 화려한 양식의 아랍의 전통 건축미를 한 것 느낄 수 있는 Central 또는 Blue Sock에 도착합니다. 이곳은 놀랄 만큼 다양한 상점들과 수공예품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투어의 마지막으로 UAE연합의 상징이며 인상적인 King Faisal Mosque 와 Pearl Monument를 둘러 볼 것입니다.
 

The Dubai Mall
Mall of the Emirates
Burjuman Centre
Deira City Centre
Ibn Battuta Shopping Mall
Souk Madinat Jumeirah
쇼핑천국으로 불려지는 두바이는 기후 관계상 유럽이나 아시아 등의 다른 나라와는 달리 로드샵 보다는 쇼핑몰에 거의 대부분 상품이 입점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쇼핑몰은 단순히 쇼핑만을 하는 공간이 아닌 복합 문화 생활 공간으로 레스토랑, 극장, 오락실, 놀이공원, 스키장(mall of Emitates), 대형마트 등 모든 세대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one stop shopping mall 형식을 갖추고 있으며, 어느 곳에 쇼핑을 하더라도 면세라는 커다란 특징이 있습니다. 게다가 많은 상점에서는 가격 흥정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