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할부 시장의 구조

중고차 할부 시장의 구조

수년에 걸쳐, 중고차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양과 양 측면에서 신차 시장보다 큰 시장이 되었습니다.

중고차 시장의 성장에 따라 기업 금융 부문의 침체는 금융 회사의 수익 구조에서 최근 계속되고 있어 이에 따라 금융 회사는 개인 신용 대출에 더 많은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자동차 금융의 이전 자본 이외에 많은 금융 회사는 다양한 제품과 경쟁하기 시작했습니다.

자본 이외의 중고차 금융 상품을 만든 금융 회사는 자본보다 낮은 금리로 무기로 시장에 진입했지만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 이유는 중고차 할부 시장의 구조 때문입니다. 중고차 할부 시장은 소비자 (중고차 구매자)가 금융 상품에 직접 노출되는 시장이 아니라 브로커 (중고차 딜러)가 개입하는 시장이며, 소비자는 딜러가 거래하는 금융 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금융 상품을 사용하는 시장입니다. 제품을 직접…. 따라서 저금리 상품을 제공하더라도 고객이 상품을 인식하거나 접근하는 것은 어려웠다.

중고차 할부 시장은 일반적으로 자본 대출 기관 (대출 관련 회사) - 딜러 - 소비자 (구매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금융 상품의 단계가 많았기 때문에 요금 체계는 복잡했습니다. 또한 요금은 중고차 할부 전반적인 금리도 인상했다.